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호역 내츄럴 와인과 전통주 보틀샵 애주금호

drink

by 재뺨 2021. 3. 9. 23:59

본문

전통주 빠순이로서 새로운 바틀샵이 나오면 슝슝 가봐야만 한다. 금호역 4번 출구에서 고작 84m만 가면 이렇게 바로 나타난다. 위치 굿굿.

술 구경하느라 사진을 구석구석 예쁘게 못찍었다. 바틀샵인데도 불구하고 샵 중간에 긴 테이블이 있어 가벼운 안주와 함께 술을 구매해서 바로 즐길 수도 있다. 막걸리 약주는 병당 10,000원 미만은 3,000원 병당 10,000원 이상은 5,000원, 소주와 와안운 병당 5,000원의 서비스 차지를 내면 마실 수 있다. 합리적인 시스템이다. 그리고 가벼운 식사류와 안주가 있어 밥먹고 간단하게 한잔하기 좋을 것 같다. 이 근처 아파트 사는 사람들은 좋겠다...

 

 

내츄럴 와인의 라인업이 상당하다. 가격도 4~6 정도로 엄청 비싸지는 않다. 와인/전통주 소믈리에 분께서 운영하시는 곳이라 잘 알지 못해도 원하는 주종과 맛과 가격대를 이야기하면 알아서 추천을 해주셔서 좋다.

소주/증류주 라인업도 훨씬 많은데 사진에 덜 담겼다. 미국에서 만든 소주 토끼 소주가 시선 강탈!

탁주 약주 라인업도 많다. 술 라인업도 많지만 인테리어를 굉장히 세련되게 해서 마음에 들었다. 전통주 보틀샵을 여러곳 다닌 결과 늘 같은 라인업을 구비해놓는 게 아니라 그때 그때 궁금하고 내가 안먹어본 술을 구매해 먹게 된다. 이 날도 안먹어본 술을 두개 샀다. 특히 유통기한이 짧은 탁주 약주의 라인업은 늘상 바뀐다. 그래서 서울 전통주 보틀샵인 술술상점, 현지날씨, 애주금호 인스타그램을 모두 팔로우하며 신제품을 체크하고 주시하고 있는 술이 있다면 바로 달려가는 것을 추천!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