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블린 신상] 10월 속옷 글램 판타지!

review

by 재뺨 2014. 11. 3. 23:25

본문

[에블린 신상] 10월 속옷 글램 판타지! 


원래 속옷에 그다지 관심 없던 내게 신세계를 선물한 에블린작년 처음 에블린 블로그에서 만원 할인 쿠폰을 받아 입어본 뒤로는 에블린만 찾게 되더라고요에블린 블로그도 자주 들락날락하다 체험단이 되어 글램 판타지라는 예쁜 아이를 겟했답니다.+_+

사실 에블린을 좋아하지만 아쉬운 점은 가끔 있었어요. 특히 올해 몇 제품이나 정말 내 스타일이야!!! 해서 사려고 보면 사이즈가 A,B만 나오더라구요. 사실 C인 저도 그런데, D, E 이신 분들은 얼마나 괴로우실까! 그래서 에블린이 이번에 빅사이즈 브라를 출시했지 뭐예요! 직접 제가 보고 체험한 글램 판타지 소개해 드릴게요~

우선 글램 판타지는 이렇게 4컬러가 있어요~

민트, 블루 코랄, 브라운! 저는 개인적으로 코랄을 원했지만 제게 온 것은 블루! 제가 웜톤이라 코랄이 더 잘어울렸겠지만 블루도 예뻐요~좀 더 예쁜 컬러를 잘 보여드리기 위해 흰 전지를 깔고 성심성의 껏 촬영했습니다!!



짜잔~~ 집에 와보니 이렇게 곱게 상자에 들어 있던 에블린 10월 신상 글램 판타지~~


두근 두근한 마음으로 오픈하니 이렇게 예쁜 아이가 딱!!!!!!

블루 컬러 예쁘죠!!  완전 블루라기 보다는 약간 어두운 하늘색이라고 해야할까요??

이 사진은 좀 밝게 나왔는데 아래 사진이 더 실물 컬러에 가까워요.

너무 밝지 않고 어두워서 좀 더 고급스러워 보여요.



저는 이 리본이 참 귀엽더라구요. 사이즈가 커서 사실 좀 밋밋해보일 수도 있는데 공단 재질의 리본으로 포인트를 줘서 귀여어 보인다고 할까요? 사랑스러운 색감의 레이스도 한 몫 하고요^^

 



에블린 글랜 판타지는 완벽한 가슴라인을 위한 탄탄한 착용감을 위해3단 후크로 되어 있어요. 확실히 3단이라 그런가 탄탄하게 아래서부터 잡아주는 느낌이 있더라고요.  신경쓰이는 옆구리 살도 좀 커버해 주는 것 같고요.



연한 블루의 레이스가 베이지 계열의 브라를 덮어서 더 섬세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폴폴~




컵 안에는 러플이 장식되어 있어 더 고급스러워 보여요~ 아쉬운 건 패드를 넣을 수가 없다는 거예요. 저 같은 경우는 가슴 사이즈가 달라서 패드가 꼭 필수인데! 이 부분은 좀 보완되었으면해요!


가슴을 안정적으로 덮어주는 풀컵 디자인으로 완벽한 물방울 모양의 가슴라인을 선사한다고 해요~

확실히 컵이 다른 에블린 속옷 C보다 위로 올라와서 확 잡아준다고 할까요?

그래서 처음 봤을 때는 컵이 평소 입던 것 보다 훨씬 더 커보여서 조금 놀랬었어요 ㅋㅋ

 다음 번 리뷰 때는 직접 비교해 봐야 겠어요+_+

가슴 라인 안쪽의 하얀 레이스도 귀여운 느낌을 강조해줘서 마음에 들어요~

에블린 10월 신상 글램 판타지 블루 참 예쁘죠??

아참참 팬티도 빼먹을 수는 없죠~

삼각 팬티가 왔더라고요~


팬티 역시 사랑스러운 리본과 레이스로 포인트가 되어있어요~~

빅사이즈 여성을 위해 출시 된 글램 판타지~

C, D여서 귀엽고 예쁜 속옷을 탐내지 못하셨던 분들 모두 겟하셔요+_+

저는 코랄과 민트, 브라운까지 컬러 다 갖고 싶네요!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뮤지컬 엄마를부탁해  (0) 2013.03.08
박민규 카스테라  (0) 2013.03.08
인더풀  (0) 2013.03.08

관련글 더보기